HOME >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당진항의 재도약에 우리 모두 힘을 모으자
- 당진항발전특별위원회 윤명수 위원장, 전영옥 부위원장 선출하고 활동 시작 -
당진매일

  당진시의회(의장 김덕주)는 제96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당진항발전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윤명수 의원, 부위원장에 전영옥 의원을 선출했다. 

 

▲ 당진항발전특별위원회를 구성 사진     © 당진매일

 

  윤명수 의원은 제96회 임시회 1차 본회의 5분 발언을 통해 당진항의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며 우리 지역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당진항의 기능 및 역할 재정립과 당진항의 전략적 발전방안과 미래 비전을 구체화 시켜야 한다고 했다. 

 

  특별위원회에서는 당진항 미래발전 전략 용역 결과보고를 시로부터 청취했고 앞으로 당진항 발전계획의 국가계획 반영 등을 촉구하는 시의회 차원의 결의안·성명서 등 발표, 국회, 해양수산부, 국토교통부 등 주요 관계 기관 방문을 통한 당진항 관련 사업 협의 등 다각적인 활동을 할 계획이다.

 

  당진항발전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윤명수 의원은 "유능하신 위원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당진항의 재도약을 위해 우리 모두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한 제1차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에서는 위원장에 김명회 의원, 부위원장에 박명우 의원을 선임하고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채택의 건에 대해 논의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김명회 의원은 "여러 위원님들의 의견을 받들어 17만 시민을 대변하고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가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7/21 [07:50]  최종편집: ⓒ 당진매일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